침묵의펭귄@Tistory

[30MS] 사쿠라기 마노 (MANO SAKURAGI) 본문

프라모델

[30MS] 사쿠라기 마노 (MANO SAKURAGI)

침묵의펭귄 2023. 11. 6. 22:09

박스아트

30MS 넘버링 외로 나온 사쿠라기 마노입니다. 아이돌마스터 샤이니 컬러스에 등장하는 듯 한데.. 제가 아이돌마스터는 해보지 않아서 어떤 캐릭터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앞 모습
옆 모습(왼쪽)
옆 모습(오른쪽)
뒷 모습

조형은 아이돌(... 왜 애니메이션 등에서 나오는 일본 아이돌은 이런 스타일인가.... 에 대하여는 언제나 의문이기는 합니다만..)의 모습을 잘 나타내고 있으며  옷의 금색 부분은 모두 파츠분할로 되어 있어 도색하기 쉽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만 옷에 붙는 금줄은 파손에 유의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치마는 다중으로 되어 있는데 중간의 체크무늬 파츠는 부드러운 제질의 PVC로 되어 있습니다. 도색파츠 대신에 넣어준 듯 한데 괜찮은 방식인 것 같습니다.

표정은 3종, 그리고 장식을 달지 않는 머리모양이 하나 들어있습니다.

30MS 토카이 테이오와 함께

발매하면서 같이 옵션 페이스나 바디가 나온 걸로 알고 있는데 옵션 쪽은 진즉 품절된 듯하였는데 이것만 재고가 남았는지 반다이몰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어서 '이렇게 인기가 없나?' 싶어 저으기 놀랐습니다. 뭐 문제라도 있나..싶기도 했지만 그런 건 없었고, 조형, 조립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30MS로 이 킷이나 토카이 테이오 같이 피규어 라이즈 쪽으로 나오는 게 맞는 것 같은 제품들이 나오는데 반다이는 피규어 라이즈 스탠다드 제품군과 30MS 쪽을 어떻게 구분할 것인지가 궁금해지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