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묵의펭귄@Tistory

[30MS] 옵션 파츠 세트 8 (스카우트 코스튬) (컬러 C) [OPTION PARTS SET 8 (SCOUT COSTUME) (COLOR C)] 본문

프라모델

[30MS] 옵션 파츠 세트 8 (스카우트 코스튬) (컬러 C) [OPTION PARTS SET 8 (SCOUT COSTUME) (COLOR C)]

침묵의펭귄 2023. 9. 4. 21:16

박스 아트(15세 이상 표시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30MS 옵션 파츠 세트 8 스카우트 코스튬 (컬러C)입니다. 30MS 일샤나와 같이 출시되었습니다.

조립 후 (앞모습)
조립 후(뒷모습)
정크 파츠

  옵션 바디와 얼굴 및 헤어 파츠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정크 파츠는 3개가 있으며 메뉴얼에서는 자유롭게 사용하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당초 일샤나를 빼고 옵션 파츠만 산 것이 기존에 있는 컬러C 30MS (루루체나 시아나)와 관련 옵션 파츠를 적용해볼 심산이었는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 옵션 파츠 세트가 일샤나와 같이 나온 것이다 보니 일샤나에 맞춰져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일샤나는 기존 컬러 C 30MS와 달리 리리넬과 라라넬의 규격으로 나왔기 때문이죠.

컬러C 옵션 다리 파츠와 루루체의 다리를 적용해본 모습
30MS 옵션 팔 파츠(컬러 C)를 적용해 본 모습

  리리넬과 라라넬은 이전에 나온 30MS보다 작고 팔과 다리가 가늘다보니 이 옵션 파츠 세트에 포함된 위팔과 허벅다리를 쓰면 팔 다리 굵기가 맞지가 않습니다. 결국 팔 다리를 다 바꿔야만 합니다만...

옵션 팔과 30MS 루루체의 다리를 연결한 모습(시아나의 얼굴 적용)
옵션 팔 다리 파츠를 적용해본 모습(시아나의 얼굴 적용)

라라넬의 팔 다리를 적용한 모습(시아나의 얼굴 적용)
라라넬의 팔 다리를 적용한 모습(시아나의 얼굴 적용)
라라넬의 팔 다리를 적용한 모습(시아나의 얼굴 적용)

  역시 리리넬 또는 라라넬의 옵션 파츠를 적용해야 어울리는 모습이 되네요. 기존의 옵션 팔다리 파츠 중 화이트/블랙은 써보지 않아서 모르겠습니다만 새로운 팔다리 파츠가 나와야 할 것 같기도 하네요. 여튼 덕분에 일샤나 구입은 확정인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