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묵의펭귄@Tistory

[HG] 위닝 후미나 [Winning Fumina] 본문

프라모델

[HG] 위닝 후미나 [Winning Fumina]

침묵의펭귄 2017. 10. 13. 23:16

빌드파이터즈에 나오는 모빌슈츠 후미나의 계보를 잇는(....) 위닝 후미나입니다. 피규어라이즈 버스트 시리즈로 나온 후미나는 2개나 구입하였지만 슈퍼 후미나는 얼굴, 특히 눈 부위가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인지 댕기지 않아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추석기간 중 스탬프 2배 이벤트가 있고 해서 다른 HG를 사면서 스탬프 받고, 뭘 받을까 하며 보다보니 은근 위닝 후미나가 댕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저만 그런 건 아니었는지, 연휴기간 건담베이스 3개 점(용산, 홍대, 강남)을  다 가 봤습니다만 모두 품절... 결국 연휴 끝나고 입수할 수 있었습니다.

머리를 뺀 나머지 부분 먼저 조립...

기본적인 조립은 위닝 후미나 형태로 만드는 것인데 일단 후미나를 만들고 스타위닝으로 해보았습니다. 반다이가 작정하고 만들면 무섭다..는 생각은 피규어라이즈 버스트 후미나 만들면서 들었는데.. 이 킷을 만들면서도 비슷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프레임 암즈 걸 시리즈에 비하여 기존의 슈퍼 후미나의 조형은 좀 떨어지는 느낌이었는데 위닝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피규어라이즈 버스트 시리즈 후미나와 함께..

슈퍼 후미나에서는 눈을 별도 파츠에 붙이고 눈썹을 따로 붙이는 것만 되었는데 위닝 후미나에서는 눈썹과 눈이 일체가 된 스티커가 있어 그걸로 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훨씬 자연스러운 느낌입니다.

마테리아와 나란히...

프레임 암즈 걸 시리즈에 비해 덩치는 좀 큰 편입니다. 건강미가 넘쳐 흐른다고 말씀하시는 분도 있지요. (원래 애니메이션에서도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나왔던 걸로....)

스타 위닝 건담과 분리한 상태 

스타 위닝 건담과 분리, 합체가 가능하며 합체 및 분리 시 부품을 별도로 따로 보관할 필요가 없어 나중에 부품을 잊어버리거나 하는 일은 없겠다 싶었습니다. 가동성은 프레임 암즈 걸 시리즈에 비하면 높은 편은 아니고 손이 잘 분리되어 떨어지는 등 단점도 없지는 않으나 조립하고 보면 상당히 멋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