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묵의펭귄@Tistory

MG GM 2.0 본문

프라모델

MG GM 2.0

침묵의펭귄 2014. 7. 5. 19:30

7월의 시작은 새로운 건프라로... 했으니 MG GM 2.0입니다. (박스는 귀찮아서 사진 안 찍었습니다..)

구하기 참 어려웠던게 가는 사이트마다 주문할 때는 별 표시가 없는데 주문하고나면 품절(!)이라고 하면서 취소하라거나 판매자가 취소하는 일이 몇 번 있었습니다. 반다이몰은 아예 계속 품절이었고... 이러다 e-bay나 일본에서 직접 구해야 하는 거 아닌가 했는데 그래도 파는 곳이 있어서 구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조립 완료 후 데칼 및 무장 후..
RG나 MG 건담 3.0과 비교해보면 정말 단순하고 간결합니다. 원작에 정말로 충실한 모습이랄까요. 데칼도 그다지 많은 편은 아닌데 일단 조립해서 새워보니 그 단순한 게 멋이네요.

 

 

이거 만들고 건담 3.0에 정크파트로 들어있던 2.0 손잡이를 안 챙겨놓은 걸 후회했습니다. 건담 3.0이 무기는 2.0 파트를 손잡이 부분만 빼고 그냥 가져다 쓴 거라서 손잡이 부분만 바꾸면 2.0에도 쓸 수 있는데..(그러면 짐 트윈바주카를 해볼 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건담 3.0과 비교. 데칼 양 대비가 극명합니다. 미래의 후계자(?)인 제스타와..

 

 이것으로 당분간은 건프라를 지를 일은 없을 거 같습니다만.. 이러다  건캐논 2.0이나 나오면 어찌될지는..(사실 그 전에 건탱크가 있으니...)